반응형

임신을 하고 나서 피부과 시술도 못 받고 할 수 있는 피부 관리가 별로 없어졌어요. 그나마 할 수 있는 것이 팩이나 에센스를 챙겨쓰는건데 임신 중기까지 피부가 너무 뒤집어져서 아무거나 바르기도 또 힘들더라고요. 성분도 괜찮고 피부관리도 괜찮은 것 없나 고민하다가 엄마도 즐겨 쓰는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가 떠올랐어요.

1. 효과와 사용법

정식 명칭은 키엘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듀싱 콘센트레이트입니다. 이름에서 딱 나오듯이 주름 개선 화장품이에요. 잔주름, 팔자주름까지 모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저는 팔자주름에 매우 민감한 편인데요. 백화점에 우연히 돌아다니는데 키엘 앞에서 팔자주름 개선 효과 사진이 커다랗게 걸려있는 걸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키엘에서 직접 발표한 결과에 의하면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를 1일 2회, 8주간 바른 이후 육안으로 진행한 평가에서 팔자주름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요. 그 사진을 딱 보고 엄마랑 바로 구입했던 것 같아요.

사실 엄마랑 한 통씩 사서 쓰긴 했지만 한통 쓰고 드라마틱한 느낌을 받지는 못했어요. 그런 화장품이 있다면 그건 화장품이 아니라 약품이겠죠? 그런데 비타민c가 진하게 들어있는 느낌은 들더라구요.

색은 노란색이고 처음 딱 바르면 약간 따끔따끔하고 따뜻함이 느껴져요. 비타민 c가 들어있는 화장품이 이런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뭔가 작용하고 있는건가 이런 기분 좋은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두드리면서 바르니 흡수도 잘 되고 보들보들하게 마무리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저는 주름 개선 화장품인만큼 눈밑과 팔자주름에 집중적으로 바르고 있어요. 톡톡톡 두드리고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면서 바르고 있습니다.

2. 가격과 용량

용량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요. 50ml, 75ml, 100ml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본인이 필요한 용량을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 쓰는 것은 아니고 한번 써본 적도 있고 엄마도 즐겨 쓰는 화장품이라 아예 100ml로 사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용량대비 100ml가 조금 더 저렴한 경향이 있어요.

  • 50ml: 99,000원대
  • 75ml: 125,000원대
  • 100ml:155,000원대

3. 저렴하게 사는 방법

꾸준히 바르려면 아무래도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도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아무래도 진짜 정품일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최저가는 아니더라도 되도록 백화점에서 배송을 직접 해주는 제품을 사려고 하는 편이에요.

롯데몰이나 h몰,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 백화점 직배송 제품을 사면 어떤 백화점에서 배송을 해주는지 나타나있고 실제로 배송 왔을 때도 백화점 배송이라고 적혀 있어 조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중에서 저는 롯데 on을 이용해서 구입했어요. 매달 첫째 주 월요일이 되면 퍼스트 먼데이 할인 행사를 하는데 그날 기다렸다가 사면 쿠폰과 카드 할인까지 알차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100ml를 10만 원대에 살 수 있었습니다. 50 ml가격에 100ml를 산 뿌듯함이랄까요.

게다가 샘플까지 이렇게 다양하게 많이 주셨어요. 써보고 싶었던 스킨과 크림까지 진짜 많았어요!

키엘파워풀비타민c에센스

주름관리하시는 분들 모두 아직 적당한 에센스를 찾지 못하셨다면 인터넷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한 번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